내돈내산

라엘 순면커버 입는오버나이트- 미디움, 라지(산모패드 용도) 사용 후기

모모쓰 2023. 10. 23. 21:51
320x100

1. 곧 출산이라 산모패드를 구입했어요.

맘스안심팬티를 구입하려 했으나

라엘 입는오버나이트가 올리브영 세일로 1+1을 하길래

라지사이즈로 구입해 보았어요.

전에 라엘 입는오버나이트 미디움을 사용했는데
굉장히 만족하면서 썼거든요.

(가격의 압박만 없다면 계속 썼을 것 같아요.)

4매입


라지는 산모패드 겸용 표시가 되어 있다.





라엘

남부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여성용품 판매 회사

아마존 생리대 판매 1위(women period pads)

2023년 10월 기준 여전히 베스트 1위이다.

3명의 한국계 미국인 여성
(작가, 디즈니 영화배급 간부, 아트디렉터)에 의해 2017년 설립되었다.

유기농 순면 패드로 유명하다.


출처: https://jobkoreausa.com/m/company/index.html?profile=RJJUZIAG8ITGR2C



2. 가격

올리브영 세일 때 4매입을 1+1으로 구입했어요.

정가는 7,400원으로
개당 1,850원이에요.
1+1 가격으로는 개당 925원 꼴입니다.

오버나이트가 밤중에 사용한다는 것을 감안할 때
8시간 정도 사용할 패드 1장에
1,000원 가량을 쓰는 것은
세일가로 사도
편하게 막 쓸만한 가격은 아니에요.

저는 산모패드 용이 아니었다면
쉽게 구입하지 않았을 거에요.



3. 제품 설명

(1) 패키지


입는오버나이트는 보라색 패키지에요.
뜯는 절취선이 제품 상단에 있고

저는 1팩에 4매짜리를 구입했어요.



각 낱개는 얇고 불투명한 흰색 비닐로 개별포장되어 있답니다.


(2) 사이즈 및 디테일


낱개 포장을 뜯으면 제품이 나오는데
분홍색 얇은 띠가 둘러진 부분이 앞면이에요.

라지 크기는 미디움에 비해서 상당히 큽니다.

XL까지도 충분히 여유있게 맞을 사이즈에요.

미디움은 넉넉한 55

라지는 넉넉한 66까지도 매우 충분해요.

촘촘한 밴드 주름이 제품의 앞뒤로 있어

착용 시 몸에 편안하게 잘 맞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샘 방지 날개가
다리 바깥과 패드 흡수면 사이에
이중으로 되어 있어
샘 방지 기능이 우수해요.


피부에 닿는 흡수면은
순면이라는 설명에 맞게
매우 부드러운 촉감이라
피부에 자극이 없어요.



4. 사용감


(1) 부드러움

일반 라엘 생리대를 쓸 때에도 느꼈지만
피부에 닿는 면이 매우 부드러워
착용감이 좋아요.
유기농 순면이라
장시간 착용에도 쓸리는 느낌이 없고
부직포 생리대를 오랜 시간 착용할 때
느껴지는 습한 간지러움 같은 느낌도
라엘 생리대에서는 거의 완전 없는 편이에요.


(2) 통기성

산모패드로 써서 거의 24시간 일주일 내내
착용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갑갑하거나 땀이 차는 느낌이 거의 없었어요.
피부에 닿는 면적이 넓음에도 불구하고
통기성이 굉장히 우수합니다.


(3) 흡수력

패드 면적이 매우 넓어
흡수력은 매우 우수한 편이에요.

오로처럼 한번에 굉장히 많은 양이 쏟아져도
금방 흡수를 잘 하고
그래도 양이 너무 많아 새어나는 것은
샘 방지 가드가 안쪽, 바깥쪽에 하나씩 있어
거기서 마저 잡아주어요.

덕분에 잠옷이나 이불에 묻어나는 일도 없었네요.


(4) 냄새

전 다른 것보다
생리대의 불쾌한 냄새를 특히 못 참는데요.
제 생각에 생리혈이 화학물질과 만나면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불쾌한 냄새가 나는 것 같았어요.

라엘 오버나이트는 흡수를 위해
고분자흡수체가 조금은 들어있지만
그 양이 많지 않아서인지
생리혈 냄새도 거의 없는 편입니다.

물론 오래 착용하면 어쩔 수 없이
냄새가 조금은 나지만
그 정도가 굉장히 양호한 편이라고 여겨집니다.


(5) 착용감

산모패드용으로 착용하느라
거의 하루종일 착용하고 있었는데요

밴드에 세밀한 주름이 전체적으로 잡혀있고
신축성도 좋아서
허리를 조르는 느낌이 없이 잘 맞아요.

사타구니 부분의 밴드도 딱 적당한 텐션으로 맞아 너무 갑갑하지도 않고 헐렁하지도 않아요.


총평

가격의 압박만 없다면 쟁여두고 쓰고 싶은 생리대입니다.
정말 강추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