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코스트코 커클랜드 고양이 사료

모모쓰 2022. 10. 5. 07:07
320x100

1. 고양이 사료값이 너무 올랐어요.
지위픽같은 것은 너무 비싸고 나우나 고 사료를 먹이는 것을 고려하고 있으나 이것도 저렴한 편은 아니네요.
고 사료를 먹이고 있는데 마침 코스트코에 커클랜드 고양이 사료가 한참 안 보이다 겨우 눈에 띄길래 얼른 구입했어요.

커클랜드 메인터넌스 캣

미국 다이아몬드 펫 생산

부산물, 착향, 착색, 방부제가 없으며

단백질 함량이 낮고 탄수화물이 높은 점은 다소 아쉬우나

가격 대비 품질이 좋고
용량이 압도적으로 많아 경제적인 사료


2. 가격: 38,990원

예전에는 2만원대 였다고 하나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3. 용량: 11.34kg

요즘 대포장 사료들이 7kg, 10kg인 것을 고려하면 확실히 넉넉한 용량이에요.

4. 포장

쌀포대와 유사한 종이 포장이에요.
제품입구는 종이테이프로 봉해져 있고 밀봉이 불가능해 다른 통으로 옮겨담아야 오래 보관가능해요.

5. 성분

치킨 앤 라이스 포뮬라라서 닭고기, 닭고기 분말, 현미, 쌀분말이 가장 많은 성분 함량을 차지하네요.
락토바실러스 유산균도 포함되어 있어요.

다른 등급이 낮은 사료에는 가금류 이런 식의 고기 통칭만을 쓰는 곳이 있는데 이런 표시는 어떤 종류의 고기를 다 섞어서 쓰는지 알 수가 없어요.
커클랜드 사료는 성분 표시가 확실해서 좋아요.

6. 내용물

색이 상당히 밝아요.
그리고 알갱이를 만져보면 다소 기름기가 있고 부스러기가 많이 만져져요.
성분표에 닭고기 기름이 들어있는데 아마 이 기름기인듯 해요.

왼쪽 커클랜드 사료. 오른쪽 고 사료


알갱이의 크기는 고 사료와 비교했을 때 거의 비슷하나 좀 더 납작한 느낌이에요.



7. 기호성


고 사료와 동일량을 줬을 때 확실히 더 잘 먹는 모습이에요.
기호성 좋습니다. 로얄캐닌도 기호성이 굉장히 좋은데 나중에 한번 비교해보고 싶네요.


확실히 저렴한 가격에 용량도 많고 성분도 안전한데다 기호성까지 괜찮은 흠잡을 데가 없는 사료입니다.

728x90